프로그램 지원하기


아시아 최고의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스파크랩이 11기 프로그램 참가 기업을 모집합니다.
스파크랩은 글로벌 역량을 갖춘 초기 단계 스타트업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멘토쉽을 기반으로 한 3개월간의 액셀러레이터 프로그램을 연간 2회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파크랩의 미션은 스타트업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 특히 저명한 국내외 투자자들로부터 다음 단계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11기 프로그램 모집은 2017년 11월 14일(화)부터 2018년 2월 11일(일) 자정까지 온라인 플랫폼(F6S)를 통해 진행됩니다. 지원 및 선발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FAQ 내용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pplicationFAQ

프로그램의 서류 접수는 온라인 플랫폼인 F6S를 통해 진행됩니다. APPLY NOW(지원하기)를 클릭하시어 F6S 웹사이트에 접속해 회원가입을 하신 후, 지원서에 나와 있는 질문 내용에 답변을 입력하시는 방식으로 서류를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F6S 웹사이트 자체는 한글 지원이 되지 않지만, 지원서 내의 질문은 한글로 되어 있으며 답변도 한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단, 영어가 편하신 지원자께서는 영문으로 작성하셔도 무관합니다.)

서류 접수 기간 동안에도 대면 면접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서류 접수를 빨리 하실 경우 보다 여유롭게 저희 심사역 및 파트너들과의 대면 면접을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류 심사 당락에 대한 최종 결과는 서류 접수 마감일로부터 3주 내 이메일을 통해 일괄 공지 드리고 있습니다.
서류 심사를 통과하신 기업에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 대면 면접 일정을 조율하게 되며, 면접 심사 기간은 서류 접수 마감일 기준 한달까지입니다.
대면면접은 평균 기업 당 2회 정도 진행되며, 경우에 따라 두 번 이상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첫째, 글로벌 진출 가능성이 높은 특화된 스타트업을 찾습니다. 둘째, 혁신적이고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을 찾습니다. 그 외에 창업자의 연령대나 성별, 국적 등은 선정 기준에서 제외되어 있으며, 정책상 1인 기업은 선정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의 매출이 있고 이미 투자자금을 받은 스타트업들도 SparkLabs 프로그램에서 얻을 수 있는 베네핏이 많을 뿐만 아니라, 실제 지난 기수들에는 스파크랩 프로그램 참가 전 투자를 유치한 상태에서 참가한 기업들도 다수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