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는 SparkLabs의 파트너이자 SparkLabs Global Ventures의 공동설립자 겸 파트너이다. 또한 프랭크는 스타트업과 창업자를 위한 멘토링 앱 개발 스타트업인 SmartUp.io의 공동 설립자 겸 CEO이다. 프랭크는 2012년 Wired지 선정 Tech분야 Top 100인과 2010년 Vanity Fair지의 The next Establishment List에 선정된 바 있는 인정 받는 사업가이다.

프랭크는 홍콩의 Horizon Ventures를 대표하여 Spotify, Siri, Summly, Affectiva, Bitcasa, Fixmo, DoubleTwist, Ginger, Desti 그리고 Magisto의 이사회 멤버로 활동하였다.

프랭크는 교육용 게임 스튜디오인 Kuato Studios와 모바일 인터넷 기업으로 2009년 Mobile Workld Congress에서 Best Handset을 수상한 INQ Mobile의 설립자이기도 하다.

프랭크는 1994년 홍콩과 싱가폴에서 Ericsson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시작하여 2001년 Hutchison Whampoa에 합류, 기술통합을 담당하여 2003년에 Three라는 브랜드 아래 3G(WCDMA) 네트워크를 여러 나라에 론칭하는데 기여했다. 그 후로 그는 Three 그룹의 국제핸드폰 사업을 운영하며 Skuphone과 INQ1같은 제품들을 개발하고 출시하여 모바일과 인터넷 커뮤니케이션 시장을 개척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