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민 대표는 열정과 창의력, 기술력을 결합하여 만들어낸 상호 소통형 UI와 혁신적 프레젠테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회사 N3N 의 공동창업자이자 사장이다. N3N을 창업하기 전에 그는 BMW, Infiniti, Nike Golf, Dentsu, KT 등 국내외 굴지의 기업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는 Innotive사의 CEO로서 회사를 지휘하였다. 그는 온라인 게임과 기술 분야에서의 각광받는 강연자로서 LeWeb, Ad:Tech, Web 2.0 엑스포 등에서 강연을 펼친바 있다.

이에 앞서 김호민 대표는 Nexon그룹의 게임 개발 Studio인 Nexonova의 CEO를 맡아 넥슨 경영진 멤버로서 활동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Nexon 그룹의 Nexon Portal 사이트(www.nexon.com) 및 Web Services의 본부장을 역임하였다.

Nexon그룹은 메이플스토리, 던전 & 파이터, 콤벳 암즈, 카트라이더를 만들어낸 국내 최고의 온라인 게임 업체로서 현재 전세계 60개국 300million의 유저를 보유하고 20개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호민대표는 노스웨스턴 대학에서 의공학 학사를 받았으며 카이스트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고, 스탠포드 대학에서 Executive Management Program 을 수료 하였다.